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James G. Rickards
미국련준(fed)은 2008년 세계경제위기 때 미국경제붕괴를 간신히 모면하였다.
다시 더 큰 경제붕괴가 닥치면, 미련준은 어찌할 수 없을 것으로 예견되었으며, 우리는 바로 그러한 상황에 직면하고 있다.
세계부채위기를 막기위해서 긴급한 류동성(流動性)공급 곧 돈찍어 퍼붓기가 필요하지만, 그간 필사적으로 쌓아올린 부채 규모가 중앙은행의 현금 동원능력보다 훨씬 더 크다. 이러한 의도적.인위적 경제위기 상황은 세계단일통화체제로의 전환 론거로 악용되고 있다.
세계단일통화체제(世界單一通貨體制)는 글로발 커런시 (Global currency), 월드 커런시 (World currency), 원 커런시 (One currency), 원 월드 커런시 (One world currency), 수퍼-내셔널 커런시 (Supranational currency) 등등 여러가지로 불리운다.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 로쉴드 Rothschild)이 마치도 국제기구인듯이 이름을 붙여서 만들어놓은 국제통화기금(IMF : International Monetary Fund)이 세계 류동성공급(流動性供給)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 로쉴드 Rothschild)의 개인 은행인 IMF가 발행하는 특별인출권(SDR : Special drawing rights)이 수면 위로 부상하여 국제기축통화 지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고, 그에 따라, 미국달러는 기축통화로서의 기능을 상실하게 될 것이다. 이전에도 이야기 하였듯이, 그러한 상황이 되면, 특별인출권(SDR)이 미국달러의 기축통화 역할을 순식간에 대체하게 될 것이다.
세계지배세력의 손아귀에 있는 미련준(Fed : Federal Reserve System)이, 아무런 보증도 담보도 가치도 없는, 세계적 침략전쟁.략탈.사기.착취 도구(수단) 피아트-머니인, 가짜 돈, 종이 달러를 찍어내는 륜전기(輪轉機)를 가지고 있듯이, 세계지배세력의 개인 은행인 IMF는 아무런 보증도 담보도 가치도 없는 가짜 돈인 특별인출권(SDR)을 찍어내는 륜전기(輪轉機)를 가지고 있다.
특별인출권(SDR)은 지금 당장이라도 류통(流通)시킬 수 있는 국제통화이다. IMF는 특별인출권(SDR)을 더 많이 찍어 류통(流通)시킴과 동시에 그 사용을 촉진함으로써, 공개적이고도 적극적으로 세계중앙은행 기능을 할 것이다. 곧, 세계단일금융체제(세계단일통화체제)로 될 것이다.
1944년, 브레톤우즈(Bretton Woods) 회의에서 존 메이너드 케인스 (John Maynard Keynes)가 "방코르(bancor)"라는 국제통화(world money) 창설을 제안하였다. 그러나 방코르는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IMF가 방코르를 거부하였다. 방코르를 거부한 IMF가 1969년부터 국제통화의 한 형태인 특별인출권(SDR)을 독자적으로 발행하기 시작하였고, 특별인출권(SDR)의 립지(立地)는 나날이 강화되어 왔다. 특별인출권(SDR) 바스켓은 미국 달러, 유럽 유로, 영국 파운드, 일본 엔, 중국 인민폐(위안), 등 5개 통화로 구성되어 있다.
지구상의 그 어떠한 법으로부터도 자유로운, 세계지배세력의 개인 은행인 IMF는, 특별인출권(SDR) 발행에있어 그 어떠한 제한도 받지 않으므로, 특별인출권(SDR)을 마음대로 찍어서, 세계에 무한정으로 류동성(流動性)을 공급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IMF 특별인출권(SDR)이 세계기축통화로 사용될 시점이 임박해 있는 것이다. 미친듯이 빚더미를 쌓아올리고 은행들을 부실화하여 파산시킴으로써, 세계적인 규모의 류동성(流動性) 부족을 일으키고, 그에서 비롯하는, 중앙은행이 감당할 수 없는 정도의 극심한 세계류동성위기(세계경제위기)는, 특별인출권(SDR)의 세계기축통화 부상을 더욱 빠르게 촉진하고 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어째서 세계류동성위기(세계금융위기)가 수시로 터지는지, 어째서 점점더 악화되는지, 그 근본 원인을 생각해본적이 있는가?
지금 우리에게는 2008년 세계경제위기 보다 훨씬 더 악화된 세계경제위기가 닥쳤다. 감당할수없는 빚더미쌓기로 세계류동성위기(流動性危機)를 점점더 악화시켜서, IMF의 특별인출권(SDR)체제로 몰아가고있다. 우리가 갈수록 더 악화된 경제위기를 겪는 이유는 바로 이것이다.
IMF의 특별인출권(SDR)은 1971년~1981년간 통화붕괴때 사용되었다. 2008년 세계경제위기로 류동성부족(流動性不足)에 빠진 국가들에 대한 류동성공급(流動性供給)에 특별인출권(SDR)이 사용되었다. 2008년 세계경제위기때 특별인출권(SDR)을 발행한 것은, 특별인출권(SDR) 공급류통체계(供給流通體系)가 잘 작동하는지를 시험하기 위함이었으며, 특별인출권(SDR) 발행 시스템이 잘 작동함을 확인하였다. 특별인출권(SDR)을 발행할 일이 없었던 1981년 ~ 2008년까지 28년간, IMF는 특별인출권(SDR) 발행에 대한 제반 요소들을 점검할 수 있는 예행연습 기회를 원하고 있었고, IMF가 바라는바에 딱 맞추어 2008년 세계경제위기가 터졌다. 이것이 우연이라고 느낀다면, 당신은 스스로가 바보임을 알아야한다.
IMF는, 2008년 세계류동성위기(경제위기)가 터지자마자, 2009년부터 막대한 규모의 특별인출권(SDR)을 발행하기 위한 플랫폼(platform) 구축사업과 특별인출권(SDR)으로 표시된 자산풀 (pool of SDR-denominated assets) 구축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기 시작하였다. 그리고, 2011년 1월 7일, IMF는 미국달러를 특별인출권(SDR)으로 대체할 청사진(master plan)까지 공개적으로 발표하였다. 그 계획에는 특별인출권(SDR)채권시장, SDR딜러(SDR dealer), SDR상품, SDR파생상품, SDR정산/청산 등 제반 사항이 포함되어 있다. 그 가운데서, SDR채권시장이 핵심이다.
2015년 11월, IMF 집행위원회는 특별인출권(SDR)바스켓에 중국 인민폐(위안)를 포함시키기로 결정하였다.
2016년 7월, IMF는 민간 SDR채권시장 창설에 대한 자료를 발표하였다.
2016년 8월, 세계은행(World Bank)은 민간 수요자를 대상으로 하는 SDR표시 채권을 발행하겠다고 선언하였다.
IMF가 발행하는 특별인출권(SDR)이,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의 손아귀에 있는 유엔(UN) 세계은행(WB) 따위와 같은 세계적 규모의 조직들에게 공급.류통될 것이고, 자국민을 배신하고서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에게 충성복무하는 각국의 꼭두각시(괴뢰) 정치인/정당/국회/정권/정부/고위관료/중앙은행/대기업을 앞세워 각종 국가적 사업에 사용될것이다. 특별인출권(SDR)이 세계 주요 거래에 사용될 것이다. 대금 결제/정산, 국제유가, 엑손모빌 토요타 로얄더치셀 등등 세계적인 대기업 회계에도 사용될 것이다. 우리는 몇년 안에 현실로 보게 될 것이다.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은, 지금 우리가 겪고 있는 것과 같은, 세계적인 류동성위기(流動性危機)를 착착준비하며 기다려 왔다. 멀지않은 미래에, 막대한 량의 특별인출권(SDR)이 발행될 것이다. 그에 따라, 세계지배세력의 꼭두각시 행동대장 국제깡패 미제국 달러의 국제기축통화 역할은 끝날 것이다. 바꾸어 말하자면, 세계지배세력에게 있어서, 이제는 직접 특별인출권(SDR)을 발행.류통하게되므로, 미제국 달러를 앞세워 지금까지 해온 꼭두각시놀음은 더이상 쓸모도 필요도 없게된것이다.
IMF 특별인출권(SDR)은 종이돈 형태로는 절대로 발행되지 않을 것이고, 또한 일반 개인들은 절대로 사용할 수 없을 것이다. 어떤 형태가 되든, 특별인출권(SDR)이 국제통화(world money)임과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세력, 로쉴드 Rothschild)의 개인 손아귀에 있다는 점은 변하지 않는다.
세계통화시스템이 재구축된 것은 세 번이다. 1914년, 1939년 그리고 1971년에 각각 있었다. 평균적으로 보면 30년~40년 마다 세계통화시스템이 재구축된 셈이다. 이제 1971년으로부터 50년 기간이 흐르고 있다. 이미 때가 지나고 있다.
그러면, 미국달러는 어찌될 것인가. 미제국이 소멸되지않는한 미국달러가 사라지지는 않을 것이다. 다만, 미국달러는 멕시코 페소처럼 될 것이다. 지금처럼 국제적으로 류통(流通)되지 못하고, 미국과 미국의 식민지노예 살이하는 몇 나라에서만 제한적으로 류통되는 통화로 전락할 것이다. 과거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달러의 가치는 앞으로 몇 년 안에 50%~80% 정도 폭락할 것이다. 달러가치 폭락에 따라, 여러분이 저축한 재산 가치도 폭락할 것이다.
개인들에게는 IMF 특별인출권(SDR)이 허용되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만, 재산을 지킬 길이 없는 것은 아니다. 실물 금을 사서 가지고 있으면 된다. 지금 실물 금을 살 수 있다면 말이다. 어느 시점이 되면, 종이돈을 아무리 많이 가지고있어도 실물금을 살수없게 될것이다.
주) 위 내용 가운데 "미국달러는 멕시코 페소처럼 될 것이다" 라는 말이 담고있는 뜻을 깊이 헤아려볼 필요가 있습니다.
핵무기를 휘둘러 강압해온 국제기축통화로서의 달러 파멸은 이미 확정되어있지만, 국제깡패 침략자 미제군대가 깔고앉아있는 식민지노예땅에는 해당되지않습니다. 주권(主權)을 생명으로 지키는, 말그대로, 완전한 자주독립 주권국가에만 해당합니다.
모두가 보고 듣고 겪고있듯이, 미제는 제놈들 리익(利益)을 위해서는 닥치는대로 학살.파괴.략탈하고 무슨짓이든 합니다. 인류력사상 가장 교활하고 악랄한 악귀입니다.
국제기축통화로서의 달러 파멸은, 곧, 미제의 식민지노예땅에 대한 학살.파괴.략탈.착취.전쟁... 그 횡포가 더더욱 극심해진다는것을 뜻합니다. 지금까지는 피를 쭉쭉 빨아먹는 흡혈귀(吸血鬼) 정도였다면, 앞으로는, 피를빨고, 살을 뜯어먹고, 뼈까지 뽑아먹으려고 달려들 것임을 재삼재사 헤아려야 합니다.
침략자 미제악마군대가 깔고앉아있는 식민지노예땅에서, 흉악한 세계지배세력과 그 꼭두각시(괴뢰) 행동대장 국제깡패 미제악마가 시키는대로, 현금금지(전자화폐 CBDC)체제로 가는것은, 피와 살과 뼈가 아니라, 스스로, 통채로, 미제악마 아가리로 기어들어가는 것입니다.
살 길은 하나뿐입니다. 바보가 아니라면 삼척동자도 능히알다싶이, 침략자 미제.미군을 무조건.단호히 반대.배격하고 노예에서 벗어나는 것이 유일한 길입니다.
주) 위 내용은 일반화된지가 이미 오래이므로 모르는 사람은 없지 싶습니다. 그러자면, 아직도 미국 환상에 빠져 있는 멍청한 세상 사람들이, 미국은 끝났다, 미국달러는 끝났다, ... 라고 체험적으로 인식할 정도가 되어야 하겠고, 나아가, 미국달러 처분이 대물결을 이루어야 할 것입니다. 지금 인위적인 코로나바이러스 창궐에 따라 세계가 술렁이고 있지만, 이정도로는 부족하지 싶습니다.
그렇다면, 코로나바이러스를 핑계거리로 삼아서 지금과는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로 상황을 악화시켜 세계인민대중을 극단적인 고통속으로 몰아넣거나, 아니면, 코로나바이러스와는 비교도 되지 않는 무엇인가를 터뜨리거나... 전자라면, 어떤 과정을 거쳐서 어떤 형태로 악화시킬 것인가...? 후자라면, 그것이 무엇이겠는가...?
그렇게 되면, 그것은 세계지배세력에게 있어 미국과 미국달러는 더 이상 쓸모가 없는 것으로 되었다는 의미이고..., 그러면, 미국과 미국달러를 대신하여, 앞에 내세워 가림막으로 써먹을 대체품이 필요하겠는데, 그것은 무엇인가. 그만한 덩치가 되는 것은 중국과 중국 인민폐(위안) 뿐이겠는데... 중국이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 딮스테이트)의 손아귀에 있는가...? 중국이 유대금융자본카르텔에 대하여 어떤 태도를 취하고 있는가...? 어떤 태도를 취할것인가...?
흉악한 IMF(로쉴드 Rothschild)를 명확히 배격하는 로씨야와는 달리, 입을 꽉다물고서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의 입맛에 맞게 움직임으로써, 모든 정의로운 반제자주국가들에게 들씌워지는 극악무도한 제재.봉쇄를 받지않는 중국의 정체는 무엇인가...?
앞으로의 초점은 이것이 될것입니다.
중국의 정체와 태도 입니다.
어쨋거나, 수년전부터 세계시장의 바탕적 틀(구조) 자체가 이미 바뀌었음을 이야기하여 왔습니다. 이제 세상 사람들이 실제적 현실로서 알게될 날이 바짝 다가온 것 같습니다.
이런저런 그럴듯한 명분을 내세우며 최대로 많은 돈 찍어 퍼붓기(빚더미 쌓기)에 총력을 다하고, 그에 따라 국가적 총체적 부도(파산)로 이어지고, 그것을 빌미로 IMF를 끌어들여 국가를 통째로 IMF 손아귀에 넘겨주고, 국가부도를 일으켜 나라를 팔아먹고 민중에게 고통과 피눈물을 들씌운 그 꼭두각시(괴뢰) 장본인들은 처벌이 아니라 제놈들 주인으로부터 보너스를 한보따리씩 받아 돈잔치를 벌리고 .... 이러한 사례들을 모두가 이미 보고 듣고 겪고 하였으므로, 뭐 그리 새로운 일은 아니라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쌓아 올린 빚더미만해도 이미 감당할 수 없는 지경임은 주지하는 바와 같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의 빚더미 쌓기는 푼돈 쌓기였다면, 앞으로는 뭉치돈 빚더미 쌓기 (돈찍어 퍼붓기)일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특정한 사안 또는 특정한 집단을 그 대상 명분으로 하여 빚더미를 쌓았다면, 앞으로는, 레컨대, 그 무슨 국가발전종합계획이니 국가안보니 뭐니하면서 그럴듯한 포장을 씌워, 전국민/전국가단위를 그 직접적 대상 명분으로 할 것임은 불문가지입니다.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의 "세계단일정부디지탈노예체제" 구축을 마치도 인민대중(민중)과 후세대의 휘황찬란한 미래를 위한것처럼 속이면서 교활하게 그리고 악착같이 진행.집행할것임은 가보지않아도 능히알수있을만큼 명백합니다.
민중 저항없이, 나아가 칭찬과 찬성의 환호를 받으면서, 어마어마하게 큰 뭉치돈 빚더미를 꽝꽝 쌓아 올리기에 그 보다 더 좋은 길은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에는 그 무슨 복잡한 이론도 어려운 수학공식도 필요없을 것이고 또한 그 자체로서 자명하다 하겠습니다. 세계인민대중에게 말할수없는 고통과 피눈물을 들씌울 다음 경제위기(류동성위기)를 만들기위하여 죽기살기로 돌아칠것임은 삼척동자조차도 알고도 남을만큼 단순.명백하다 하겠습니다. 바꾸어 말하자면, 이제 최종마무리단계로 들어서고 있다고 보면 맞지 싶습니다.
생각하고 말고 할 것도 없이 당연한 리치이지만, 주인으로서의 자주적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있지 않은 식민지노예땅, 곧 이름표만 국가인 땅에 사는 사람들, 그 가운데서도 인민대중(민중)의 어깨우에, 그에 따른 모든 고통과 피눈물이 고스란히 지워질 수 밖에 없을 것임은 자명하다 하겠습니다. 실제적 주권을 가진 땅에 살고 있는가.... 다시금 짚어 헤아려 보아야 할 때입니다.
세계는,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단계에 이미 접어 들었고, 매우 긴박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우리겨레에게 매우 힘든 시련이 닥칠 가능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 그런 느낌이 듭니다. 나야 뭐... 나만 잘먹고 잘살면되지... 하면서 어영부영 뒤꽁무니빼고 나앉아있을만큼, 특히나, 파멸하는 침략자 미제에게 충성복무하며 한미동맹 반북적대 북침전쟁 종북 좌경 빨갱이 타령을 늘어놓는 얼간머저리 미친개망나니 놀음을 벌리고 앉아있을만큼, 한가한 상황이 아니지 싶습니다.
2020년~2025년, 너 나 없이, 온 겨레가 얼과 넋을 가다듬고, 눈을 크게 뜨고 귀를 쫑긋 세워야 하겠습니다.
시련과 위기는 거꾸로 뒤집으면 곧 기회이고 희망입니다.
우리겨레에게 있어, 우리겨레를 향한 시련을 미리 막고, 부닥히는 모든 난관을 풀어낼 열쇠는 오로지 하나 뿐임은 명명백백합니다. 민족자주(民族自主)입니다.
온겨레가, 어디에 살든, 무슨 일을 하며 어떻게 살아왔든, 모든 사심(私心)을 버리고, 민족자주(民族自主) 기발아래 한마음한뜻으로 똘똘뭉쳐 어깨를 서로겯고, 난관에 당당하게 맞서, 세계지배세력의 꼭두각시 행동대장 침략자 미제가 한미동맹 이라는 허울아래 짜놓은 식민지노예틀.전쟁전초기지틀을 과감하게 짓부시며 뚫고 나아가는 것입니다.
실천적 민족자주(民族自主) !!
철천지원수 침략자 미군철거 !!
친미친일 매국역적 타도 !!
>> 로쉴드(Rothschild) 수중에 있는 중앙은행을 국유화 하려는 푸틴 - Sean Adl-Tabatabai
>> 로씨야, 로쉴드(Rothschild)의 실체를 까밝히고 뉴월드오더(NWO)에 대하여 교육
>> 국제통화기금 (IMF)은 마땅히 죽어야 한다 IMF must DIE! - Herman Gref
>> 헝가리, 로쉴드(Rothschild) 은행 폐쇄에 승리한 유럽 최초의 국가
>> 로쉴드(Rothschild) 예상 신 세계 통화, 달러 몰락과 크립토달러 전자달러 Cryptodollar, 2018년 세계 시장을 뒤흔들 것 - Egon von Greyerz
>> 로쉴드(Rothschild) 손아귀에 있는 각국 중앙은행 목록 Complete List Of BANKS Owned Or Controlled By The Rothschild Family (PDF)
>> 다가오는 금에 대한 전쟁 (War on Gold)과 이미 끝난 현금에 대한 전쟁 (War on cash) - Jim Rickards
>> 현금 금지 : 인도의 배후는 누구인가? - Makia Freeman
>> 미국 부채규모 22조달러 GDP의 105%, 달러 가치 97% 폭락 - Egon von Greyerz
>> 현재 세계 부채 규모 : 공식 부채만 무려 188조달러, 2019년 250조 달러 돌파, 인류 노예화 시스템 - Michael Snyder
>> 금시세 1만달러 돌파할 것 - 짐 리카르드
>> 9 가지 공포스러운 위험 요소들: 금 시세 33,750달러, 은 시세 575달러 - Egon von Greyerz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Max Keiser
>> 미국 금본위제 폐기, 쓸모 없는 노동자 - Keiser Report
>> 유엔 아젠다 1921 2030 : UN Agenda 1921 2030 - 앞으로 25년 뒤의 세상 - McMaster
>> 미국달러 대체 국제통화 국제통화기금(IMF) 특별인출권(SDR) - 중국 Wang Zhenying, Zhou Xiaochuan
>> 하이퍼-인플레이션과 금 시세: 뉴월드오더(NWO), 모든 사람 몸에 마이크로칩을 심고 사유재산 폐지 - Egon von Greyerz
>> 캐시리스 소사이어티 Cashless society 현금금지사회 Cashless economy 캐시리스 이코노미 Cashless payments 캐시리스 페이먼트 Digital payments 디지탈 페이먼트 CBDC 씨비디씨
>> 2021년 세계재편 The Great Reset : 세계지배세력 다보스 세계경제포럼 WEF - Egon von Greyerz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 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화
첨부)
4.19와 이승만, 그리고 그 당시 정황을 잘 알 수 있는 글 입니다. 찬찬히 꼼꼼하게 꼭 읽어 보시고, 민족자주(民族自主)의 의미와 중요성에 대하여 생각해 봅시다.
[개벽예감 390] 접동새 울음 속에 들려오는 피묻은 혼의 하소연 (PDF)
[개벽예감 392] 좌우격돌의 혁명적 상황과 민중의 혁명적 요구 (PDF)
[개벽예감 397] 1948년 미국의 대소련방어선에서 제외된 남조선 (PDF)
Get Ready for World Money: Dollar’s Global Dominance Will End (PDF)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다시 더 큰 경제붕괴가 닥치면, 미련준은 어찌할 수 없을 것으로 예견되었으며, 우리는 바로 그러한 상황에 직면하고 있다.
세계부채위기를 막기위해서 긴급한 류동성(流動性)공급 곧 돈찍어 퍼붓기가 필요하지만, 그간 필사적으로 쌓아올린 부채 규모가 중앙은행의 현금 동원능력보다 훨씬 더 크다. 이러한 의도적.인위적 경제위기 상황은 세계단일통화체제로의 전환 론거로 악용되고 있다.
세계단일통화체제(世界單一通貨體制)는 글로발 커런시 (Global currency), 월드 커런시 (World currency), 원 커런시 (One currency), 원 월드 커런시 (One world currency), 수퍼-내셔널 커런시 (Supranational currency) 등등 여러가지로 불리운다.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 로쉴드 Rothschild)이 마치도 국제기구인듯이 이름을 붙여서 만들어놓은 국제통화기금(IMF : International Monetary Fund)이 세계 류동성공급(流動性供給)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 로쉴드 Rothschild)의 개인 은행인 IMF가 발행하는 특별인출권(SDR : Special drawing rights)이 수면 위로 부상하여 국제기축통화 지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고, 그에 따라, 미국달러는 기축통화로서의 기능을 상실하게 될 것이다. 이전에도 이야기 하였듯이, 그러한 상황이 되면, 특별인출권(SDR)이 미국달러의 기축통화 역할을 순식간에 대체하게 될 것이다.
세계지배세력의 손아귀에 있는 미련준(Fed : Federal Reserve System)이, 아무런 보증도 담보도 가치도 없는, 세계적 침략전쟁.략탈.사기.착취 도구(수단) 피아트-머니인, 가짜 돈, 종이 달러를 찍어내는 륜전기(輪轉機)를 가지고 있듯이, 세계지배세력의 개인 은행인 IMF는 아무런 보증도 담보도 가치도 없는 가짜 돈인 특별인출권(SDR)을 찍어내는 륜전기(輪轉機)를 가지고 있다.
특별인출권(SDR)은 지금 당장이라도 류통(流通)시킬 수 있는 국제통화이다. IMF는 특별인출권(SDR)을 더 많이 찍어 류통(流通)시킴과 동시에 그 사용을 촉진함으로써, 공개적이고도 적극적으로 세계중앙은행 기능을 할 것이다. 곧, 세계단일금융체제(세계단일통화체제)로 될 것이다.
1944년, 브레톤우즈(Bretton Woods) 회의에서 존 메이너드 케인스 (John Maynard Keynes)가 "방코르(bancor)"라는 국제통화(world money) 창설을 제안하였다. 그러나 방코르는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IMF가 방코르를 거부하였다. 방코르를 거부한 IMF가 1969년부터 국제통화의 한 형태인 특별인출권(SDR)을 독자적으로 발행하기 시작하였고, 특별인출권(SDR)의 립지(立地)는 나날이 강화되어 왔다. 특별인출권(SDR) 바스켓은 미국 달러, 유럽 유로, 영국 파운드, 일본 엔, 중국 인민폐(위안), 등 5개 통화로 구성되어 있다.
지구상의 그 어떠한 법으로부터도 자유로운, 세계지배세력의 개인 은행인 IMF는, 특별인출권(SDR) 발행에있어 그 어떠한 제한도 받지 않으므로, 특별인출권(SDR)을 마음대로 찍어서, 세계에 무한정으로 류동성(流動性)을 공급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IMF 특별인출권(SDR)이 세계기축통화로 사용될 시점이 임박해 있는 것이다. 미친듯이 빚더미를 쌓아올리고 은행들을 부실화하여 파산시킴으로써, 세계적인 규모의 류동성(流動性) 부족을 일으키고, 그에서 비롯하는, 중앙은행이 감당할 수 없는 정도의 극심한 세계류동성위기(세계경제위기)는, 특별인출권(SDR)의 세계기축통화 부상을 더욱 빠르게 촉진하고 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어째서 세계류동성위기(세계금융위기)가 수시로 터지는지, 어째서 점점더 악화되는지, 그 근본 원인을 생각해본적이 있는가?
지금 우리에게는 2008년 세계경제위기 보다 훨씬 더 악화된 세계경제위기가 닥쳤다. 감당할수없는 빚더미쌓기로 세계류동성위기(流動性危機)를 점점더 악화시켜서, IMF의 특별인출권(SDR)체제로 몰아가고있다. 우리가 갈수록 더 악화된 경제위기를 겪는 이유는 바로 이것이다.
IMF의 특별인출권(SDR)은 1971년~1981년간 통화붕괴때 사용되었다. 2008년 세계경제위기로 류동성부족(流動性不足)에 빠진 국가들에 대한 류동성공급(流動性供給)에 특별인출권(SDR)이 사용되었다. 2008년 세계경제위기때 특별인출권(SDR)을 발행한 것은, 특별인출권(SDR) 공급류통체계(供給流通體系)가 잘 작동하는지를 시험하기 위함이었으며, 특별인출권(SDR) 발행 시스템이 잘 작동함을 확인하였다. 특별인출권(SDR)을 발행할 일이 없었던 1981년 ~ 2008년까지 28년간, IMF는 특별인출권(SDR) 발행에 대한 제반 요소들을 점검할 수 있는 예행연습 기회를 원하고 있었고, IMF가 바라는바에 딱 맞추어 2008년 세계경제위기가 터졌다. 이것이 우연이라고 느낀다면, 당신은 스스로가 바보임을 알아야한다.
IMF는, 2008년 세계류동성위기(경제위기)가 터지자마자, 2009년부터 막대한 규모의 특별인출권(SDR)을 발행하기 위한 플랫폼(platform) 구축사업과 특별인출권(SDR)으로 표시된 자산풀 (pool of SDR-denominated assets) 구축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기 시작하였다. 그리고, 2011년 1월 7일, IMF는 미국달러를 특별인출권(SDR)으로 대체할 청사진(master plan)까지 공개적으로 발표하였다. 그 계획에는 특별인출권(SDR)채권시장, SDR딜러(SDR dealer), SDR상품, SDR파생상품, SDR정산/청산 등 제반 사항이 포함되어 있다. 그 가운데서, SDR채권시장이 핵심이다.
2015년 11월, IMF 집행위원회는 특별인출권(SDR)바스켓에 중국 인민폐(위안)를 포함시키기로 결정하였다.
2016년 7월, IMF는 민간 SDR채권시장 창설에 대한 자료를 발표하였다.
2016년 8월, 세계은행(World Bank)은 민간 수요자를 대상으로 하는 SDR표시 채권을 발행하겠다고 선언하였다.
IMF가 발행하는 특별인출권(SDR)이,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의 손아귀에 있는 유엔(UN) 세계은행(WB) 따위와 같은 세계적 규모의 조직들에게 공급.류통될 것이고, 자국민을 배신하고서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에게 충성복무하는 각국의 꼭두각시(괴뢰) 정치인/정당/국회/정권/정부/고위관료/중앙은행/대기업을 앞세워 각종 국가적 사업에 사용될것이다. 특별인출권(SDR)이 세계 주요 거래에 사용될 것이다. 대금 결제/정산, 국제유가, 엑손모빌 토요타 로얄더치셀 등등 세계적인 대기업 회계에도 사용될 것이다. 우리는 몇년 안에 현실로 보게 될 것이다.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은, 지금 우리가 겪고 있는 것과 같은, 세계적인 류동성위기(流動性危機)를 착착준비하며 기다려 왔다. 멀지않은 미래에, 막대한 량의 특별인출권(SDR)이 발행될 것이다. 그에 따라, 세계지배세력의 꼭두각시 행동대장 국제깡패 미제국 달러의 국제기축통화 역할은 끝날 것이다. 바꾸어 말하자면, 세계지배세력에게 있어서, 이제는 직접 특별인출권(SDR)을 발행.류통하게되므로, 미제국 달러를 앞세워 지금까지 해온 꼭두각시놀음은 더이상 쓸모도 필요도 없게된것이다.
IMF 특별인출권(SDR)은 종이돈 형태로는 절대로 발행되지 않을 것이고, 또한 일반 개인들은 절대로 사용할 수 없을 것이다. 어떤 형태가 되든, 특별인출권(SDR)이 국제통화(world money)임과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세력, 로쉴드 Rothschild)의 개인 손아귀에 있다는 점은 변하지 않는다.
세계통화시스템이 재구축된 것은 세 번이다. 1914년, 1939년 그리고 1971년에 각각 있었다. 평균적으로 보면 30년~40년 마다 세계통화시스템이 재구축된 셈이다. 이제 1971년으로부터 50년 기간이 흐르고 있다. 이미 때가 지나고 있다.
그러면, 미국달러는 어찌될 것인가. 미제국이 소멸되지않는한 미국달러가 사라지지는 않을 것이다. 다만, 미국달러는 멕시코 페소처럼 될 것이다. 지금처럼 국제적으로 류통(流通)되지 못하고, 미국과 미국의 식민지노예 살이하는 몇 나라에서만 제한적으로 류통되는 통화로 전락할 것이다. 과거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달러의 가치는 앞으로 몇 년 안에 50%~80% 정도 폭락할 것이다. 달러가치 폭락에 따라, 여러분이 저축한 재산 가치도 폭락할 것이다.
개인들에게는 IMF 특별인출권(SDR)이 허용되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만, 재산을 지킬 길이 없는 것은 아니다. 실물 금을 사서 가지고 있으면 된다. 지금 실물 금을 살 수 있다면 말이다. 어느 시점이 되면, 종이돈을 아무리 많이 가지고있어도 실물금을 살수없게 될것이다.
주) 위 내용 가운데 "미국달러는 멕시코 페소처럼 될 것이다" 라는 말이 담고있는 뜻을 깊이 헤아려볼 필요가 있습니다.
핵무기를 휘둘러 강압해온 국제기축통화로서의 달러 파멸은 이미 확정되어있지만, 국제깡패 침략자 미제군대가 깔고앉아있는 식민지노예땅에는 해당되지않습니다. 주권(主權)을 생명으로 지키는, 말그대로, 완전한 자주독립 주권국가에만 해당합니다.
모두가 보고 듣고 겪고있듯이, 미제는 제놈들 리익(利益)을 위해서는 닥치는대로 학살.파괴.략탈하고 무슨짓이든 합니다. 인류력사상 가장 교활하고 악랄한 악귀입니다.
국제기축통화로서의 달러 파멸은, 곧, 미제의 식민지노예땅에 대한 학살.파괴.략탈.착취.전쟁... 그 횡포가 더더욱 극심해진다는것을 뜻합니다. 지금까지는 피를 쭉쭉 빨아먹는 흡혈귀(吸血鬼) 정도였다면, 앞으로는, 피를빨고, 살을 뜯어먹고, 뼈까지 뽑아먹으려고 달려들 것임을 재삼재사 헤아려야 합니다.
침략자 미제악마군대가 깔고앉아있는 식민지노예땅에서, 흉악한 세계지배세력과 그 꼭두각시(괴뢰) 행동대장 국제깡패 미제악마가 시키는대로, 현금금지(전자화폐 CBDC)체제로 가는것은, 피와 살과 뼈가 아니라, 스스로, 통채로, 미제악마 아가리로 기어들어가는 것입니다.
살 길은 하나뿐입니다. 바보가 아니라면 삼척동자도 능히알다싶이, 침략자 미제.미군을 무조건.단호히 반대.배격하고 노예에서 벗어나는 것이 유일한 길입니다.
주) 위 내용은 일반화된지가 이미 오래이므로 모르는 사람은 없지 싶습니다. 그러자면, 아직도 미국 환상에 빠져 있는 멍청한 세상 사람들이, 미국은 끝났다, 미국달러는 끝났다, ... 라고 체험적으로 인식할 정도가 되어야 하겠고, 나아가, 미국달러 처분이 대물결을 이루어야 할 것입니다. 지금 인위적인 코로나바이러스 창궐에 따라 세계가 술렁이고 있지만, 이정도로는 부족하지 싶습니다.
그렇다면, 코로나바이러스를 핑계거리로 삼아서 지금과는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로 상황을 악화시켜 세계인민대중을 극단적인 고통속으로 몰아넣거나, 아니면, 코로나바이러스와는 비교도 되지 않는 무엇인가를 터뜨리거나... 전자라면, 어떤 과정을 거쳐서 어떤 형태로 악화시킬 것인가...? 후자라면, 그것이 무엇이겠는가...?
그렇게 되면, 그것은 세계지배세력에게 있어 미국과 미국달러는 더 이상 쓸모가 없는 것으로 되었다는 의미이고..., 그러면, 미국과 미국달러를 대신하여, 앞에 내세워 가림막으로 써먹을 대체품이 필요하겠는데, 그것은 무엇인가. 그만한 덩치가 되는 것은 중국과 중국 인민폐(위안) 뿐이겠는데... 중국이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 딮스테이트)의 손아귀에 있는가...? 중국이 유대금융자본카르텔에 대하여 어떤 태도를 취하고 있는가...? 어떤 태도를 취할것인가...?
흉악한 IMF(로쉴드 Rothschild)를 명확히 배격하는 로씨야와는 달리, 입을 꽉다물고서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의 입맛에 맞게 움직임으로써, 모든 정의로운 반제자주국가들에게 들씌워지는 극악무도한 제재.봉쇄를 받지않는 중국의 정체는 무엇인가...?
앞으로의 초점은 이것이 될것입니다.
중국의 정체와 태도 입니다.
어쨋거나, 수년전부터 세계시장의 바탕적 틀(구조) 자체가 이미 바뀌었음을 이야기하여 왔습니다. 이제 세상 사람들이 실제적 현실로서 알게될 날이 바짝 다가온 것 같습니다.
이런저런 그럴듯한 명분을 내세우며 최대로 많은 돈 찍어 퍼붓기(빚더미 쌓기)에 총력을 다하고, 그에 따라 국가적 총체적 부도(파산)로 이어지고, 그것을 빌미로 IMF를 끌어들여 국가를 통째로 IMF 손아귀에 넘겨주고, 국가부도를 일으켜 나라를 팔아먹고 민중에게 고통과 피눈물을 들씌운 그 꼭두각시(괴뢰) 장본인들은 처벌이 아니라 제놈들 주인으로부터 보너스를 한보따리씩 받아 돈잔치를 벌리고 .... 이러한 사례들을 모두가 이미 보고 듣고 겪고 하였으므로, 뭐 그리 새로운 일은 아니라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쌓아 올린 빚더미만해도 이미 감당할 수 없는 지경임은 주지하는 바와 같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의 빚더미 쌓기는 푼돈 쌓기였다면, 앞으로는 뭉치돈 빚더미 쌓기 (돈찍어 퍼붓기)일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특정한 사안 또는 특정한 집단을 그 대상 명분으로 하여 빚더미를 쌓았다면, 앞으로는, 레컨대, 그 무슨 국가발전종합계획이니 국가안보니 뭐니하면서 그럴듯한 포장을 씌워, 전국민/전국가단위를 그 직접적 대상 명분으로 할 것임은 불문가지입니다.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의 "세계단일정부디지탈노예체제" 구축을 마치도 인민대중(민중)과 후세대의 휘황찬란한 미래를 위한것처럼 속이면서 교활하게 그리고 악착같이 진행.집행할것임은 가보지않아도 능히알수있을만큼 명백합니다.
민중 저항없이, 나아가 칭찬과 찬성의 환호를 받으면서, 어마어마하게 큰 뭉치돈 빚더미를 꽝꽝 쌓아 올리기에 그 보다 더 좋은 길은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에는 그 무슨 복잡한 이론도 어려운 수학공식도 필요없을 것이고 또한 그 자체로서 자명하다 하겠습니다. 세계인민대중에게 말할수없는 고통과 피눈물을 들씌울 다음 경제위기(류동성위기)를 만들기위하여 죽기살기로 돌아칠것임은 삼척동자조차도 알고도 남을만큼 단순.명백하다 하겠습니다. 바꾸어 말하자면, 이제 최종마무리단계로 들어서고 있다고 보면 맞지 싶습니다.
생각하고 말고 할 것도 없이 당연한 리치이지만, 주인으로서의 자주적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있지 않은 식민지노예땅, 곧 이름표만 국가인 땅에 사는 사람들, 그 가운데서도 인민대중(민중)의 어깨우에, 그에 따른 모든 고통과 피눈물이 고스란히 지워질 수 밖에 없을 것임은 자명하다 하겠습니다. 실제적 주권을 가진 땅에 살고 있는가.... 다시금 짚어 헤아려 보아야 할 때입니다.
세계는,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단계에 이미 접어 들었고, 매우 긴박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우리겨레에게 매우 힘든 시련이 닥칠 가능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 그런 느낌이 듭니다. 나야 뭐... 나만 잘먹고 잘살면되지... 하면서 어영부영 뒤꽁무니빼고 나앉아있을만큼, 특히나, 파멸하는 침략자 미제에게 충성복무하며 한미동맹 반북적대 북침전쟁 종북 좌경 빨갱이 타령을 늘어놓는 얼간머저리 미친개망나니 놀음을 벌리고 앉아있을만큼, 한가한 상황이 아니지 싶습니다.
2020년~2025년, 너 나 없이, 온 겨레가 얼과 넋을 가다듬고, 눈을 크게 뜨고 귀를 쫑긋 세워야 하겠습니다.
시련과 위기는 거꾸로 뒤집으면 곧 기회이고 희망입니다.
우리겨레에게 있어, 우리겨레를 향한 시련을 미리 막고, 부닥히는 모든 난관을 풀어낼 열쇠는 오로지 하나 뿐임은 명명백백합니다. 민족자주(民族自主)입니다.
온겨레가, 어디에 살든, 무슨 일을 하며 어떻게 살아왔든, 모든 사심(私心)을 버리고, 민족자주(民族自主) 기발아래 한마음한뜻으로 똘똘뭉쳐 어깨를 서로겯고, 난관에 당당하게 맞서, 세계지배세력의 꼭두각시 행동대장 침략자 미제가 한미동맹 이라는 허울아래 짜놓은 식민지노예틀.전쟁전초기지틀을 과감하게 짓부시며 뚫고 나아가는 것입니다.
실천적 민족자주(民族自主) !!
철천지원수 침략자 미군철거 !!
친미친일 매국역적 타도 !!
>> 로쉴드(Rothschild) 수중에 있는 중앙은행을 국유화 하려는 푸틴 - Sean Adl-Tabatabai
>> 로씨야, 로쉴드(Rothschild)의 실체를 까밝히고 뉴월드오더(NWO)에 대하여 교육
>> 국제통화기금 (IMF)은 마땅히 죽어야 한다 IMF must DIE! - Herman Gref
>> 헝가리, 로쉴드(Rothschild) 은행 폐쇄에 승리한 유럽 최초의 국가
>> 로쉴드(Rothschild) 예상 신 세계 통화, 달러 몰락과 크립토달러 전자달러 Cryptodollar, 2018년 세계 시장을 뒤흔들 것 - Egon von Greyerz
>> 로쉴드(Rothschild) 손아귀에 있는 각국 중앙은행 목록 Complete List Of BANKS Owned Or Controlled By The Rothschild Family (PDF)
>> 다가오는 금에 대한 전쟁 (War on Gold)과 이미 끝난 현금에 대한 전쟁 (War on cash) - Jim Rickards
>> 현금 금지 : 인도의 배후는 누구인가? - Makia Freeman
>> 미국 부채규모 22조달러 GDP의 105%, 달러 가치 97% 폭락 - Egon von Greyerz
>> 현재 세계 부채 규모 : 공식 부채만 무려 188조달러, 2019년 250조 달러 돌파, 인류 노예화 시스템 - Michael Snyder
>> 금시세 1만달러 돌파할 것 - 짐 리카르드
>> 9 가지 공포스러운 위험 요소들: 금 시세 33,750달러, 은 시세 575달러 - Egon von Greyerz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Max Keiser
>> 미국 금본위제 폐기, 쓸모 없는 노동자 - Keiser Report
>> 유엔 아젠다 1921 2030 : UN Agenda 1921 2030 - 앞으로 25년 뒤의 세상 - McMaster
>> 미국달러 대체 국제통화 국제통화기금(IMF) 특별인출권(SDR) - 중국 Wang Zhenying, Zhou Xiaochuan
>> 하이퍼-인플레이션과 금 시세: 뉴월드오더(NWO), 모든 사람 몸에 마이크로칩을 심고 사유재산 폐지 - Egon von Greyerz
>> 캐시리스 소사이어티 Cashless society 현금금지사회 Cashless economy 캐시리스 이코노미 Cashless payments 캐시리스 페이먼트 Digital payments 디지탈 페이먼트 CBDC 씨비디씨
>> 2021년 세계재편 The Great Reset : 세계지배세력 다보스 세계경제포럼 WEF - Egon von Greyerz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 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화
첨부)
4.19와 이승만, 그리고 그 당시 정황을 잘 알 수 있는 글 입니다. 찬찬히 꼼꼼하게 꼭 읽어 보시고, 민족자주(民族自主)의 의미와 중요성에 대하여 생각해 봅시다.
[개벽예감 390] 접동새 울음 속에 들려오는 피묻은 혼의 하소연 (PDF)
[개벽예감 392] 좌우격돌의 혁명적 상황과 민중의 혁명적 요구 (PDF)
[개벽예감 397] 1948년 미국의 대소련방어선에서 제외된 남조선 (PDF)
Get Ready for World Money: Dollar’s Global Dominance Will End (PDF)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