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 트레이딩 차트 : CME NYMEX: CL WTI 원유선물 시세 그래프, 1 배럴 / 달러
■ 위 표의 수치(가격)는 WTI 선물 (CME NYMEX: CL) 시세로 적습니다. 선물 가격은 월물(만기)에 따라서도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참고 할 때는, 거래하는 차트와 비교하여 가늠하시기 바랍니다.
■ 서부텍사스 원유 선물 계약 명세 (CME NYMEX: CL, Crude Oil Futures Contract)
WTI원유(West Texas Intermediate Crude Oil)도 브렌트유와 마찬가지로 경질유(light sweet)입니다. WTI의 I (Intermediate)는 원유의 성분 곧 질을 뜻하는 것이 아니고, 원유가 생산되는 지역이 서부텍사스에서도 지역적으로 중간지역이라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서부텍사스 중질유라 함은 잘 못된 것입니다. 서부텍사스 원유라 하든가 아니면 서부텍사스 중부산 원유라고 하는 것이 옳을 것입니다.
상품코드: CL
계약단위: 1,000 배럴 (1,000 barrels)
호가단위: 배럴당 달러 (U.S. dollars and cents per barrel)
최소가격변동폭: 배럴당 0.01 = 10 달러 (0.01 per barrel = $10.00)
결제: 실물인수도(Deliverable)
상장월물: 매월상장 (Monthly contracts listed for the current year and the next 10 calendar years and 2 additional contract months)
최종거래일: 해당 월 전월 25일 직전 3번째 영업일 (3 business day prior to the 25th calendar day of the month prior to the contract month)
거래시간:
1) 서울 시각 : 오전 8:00 ~ 다음날 오전 7:00
2) 시카고 시각 : 오후 5:00 ~ 다음날 오후 4:00 (Sunday - Friday 5:00 p.m. - 4:00 p.m. CT with a 60-minute break each day beginning at 4:00 p.m. CT)
■ 국제유가(원유가격)는, 시장의 수요/공급에 따른다기 보다는, 세계지배세력의 정치.군사.경제적 지배/통제 수단(정책)에 따른다고 보는 것이 현실적일 것입니다.
모두 아시는 바와 같이,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세력 딮스테이트)이, 이른바 신세계질서(뉴월드오더 NWO)라는 종말적인 반인류 흉계를 필사적으로 긴박하게 밀어부치고 있습니다. 동시에, 그들 악당무리에 맞서는 북.러.중.이란 등 정의로운 반제자주국가들에 대한 핵/생화학 전쟁 위험을 최고조로 끌어 올리고 있습니다.
그에 따른 혼란이 세계도처로 일파만파 번지고 있습니다. 2020년대에는 국제에너지 가격이 사람들의 상상을 훨씬 넘는 정도로 뒤흔들리지 싶습니다. 말 그대로, 극과 극으로 치닫지 싶습니다.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세력)의 흉계를 앞장서서 집행하는 꼭두각시(괴뢰) 행동대장이 바로 국제깡패강도 침략자 미제국 입니다. 국제깡패 미제를 대가리로 하는 제주의련합세력 나토(NATO)와 그에 굴종복무하는 꼭두각시 괴뢰 정권/정부 들이 집행하는 것입니다.
■ 주지하시는 바와 같이, 지구를 통째로 움켜쥐고 노예로 만들어, 제놈들만의 세상으로 만들려는,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 = 딮스테이트 = 제국주의)의 행동대장 국제깡패 침략자 미제국이, 세계지배력을 유지해온 중심적 수단은 핵폭탄, 달러체제(미제중심 자본주의), 거짓세뇌선전(프로파간다) 입니다.
침략전쟁과 략탈.착취 수단(도구)인 달러체제(미제 중심 자본주의)는 무한정적인 달러 찍어내기와 내부 모순에 의한 자체 폭발로 인하여 이미 오래전에 붕괴되기 시작하였고, 미제의 핵무기는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제국주의)에 맞서는 북.러.중.이란 등 정의로운 반제자주국가들의 막강한 첨단 군사력 앞에서 있으나마나한 고철덩어리가 되었고, 세계인민들이 국제깡패 미제의 흉악하고 교활한 거짓세뇌선전을 알게 되었습니다. 국제깡패 미제국의 세계지배력을 지탱해온 달러와 핵폭탄 그리고 거짓세뇌선전이 모두 쓸모없게 된 것입니다.
그에 따라, 모두가 보고 듣고 겪고 있다싶이, 국제깡패 미제가 군사적으로 정치적으로 경제적으로 사회적으로 전방위적으로 걷잡을수없이 처참하게 몰락하고 있습니다. 국제깡패 미제의 핵무기가 무서워 눈치보며 엎드려있던 나라들이 세계도처 곳곳에서 떨쳐일어나 미제를 배격하는 반미반제 전선에 줄줄이 합류하고 있습니다. 지구촌 곳곳에서 미제가 무너지고 쫓겨나고 도망치고 있습니다. 국제깡패 미제의 파멸은 확정되어 있다고 보아 틀림이 없겠습니다.
아마도, 미국채(재무성채권) 완전 붕괴, 미국 주식시장 괴멸, 이자률(금리)폭등, 물가폭등(하이퍼-인플레이션), 달러체제(미제중심 자본주의체제) 붕괴, 달러의 기축통화 지위 상실, 인류 력사상 유례없이 거대한 빚더미 폭발, 거리마다 넘쳐나는 실업자 로숙자 굶주린 사람들, 온갖 질병으로 무리로 죽어나가는 사람들, 하루가 다르게 무너지는 가정들, 병마와 기아에 시달리며 거리를 떠도는 어린이들, 란무하는 온갖 범죄, ... 인간생지옥, ... 1920년대 대공황을 어린아이 장난처럼 보이게 할 참혹한 경제.사회붕괴. 국제깡패 미제국이, 단순히 처참한 붕괴를 넘어, 여러개로 분리되어 서로 싸우는 내전(內戰)에 빠져, 미제국이 지구상에서 사실상 없어질 수도 있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은, 제놈들의 배를 불리기위해서라면 무슨짓이든 하는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세력, 딮스테이트)의 흉계에서 비롯되는 것이고, 그에 따른 모든 희생과 고통은, 세계인민의 몫으로 될것이고, 특히, 국제깡패 미제에게 예속된 노예땅에 사는 노예살이 민중의 어깨우에 집중적으로 들씌워질 것임은 불문가지입니다. 국제깡패 미제를 우방.동맹.혈맹이라 착각하고있는 얼뜨기 머저리들이 생사를 가르는 고통과 피눈물로서 체험적으로 절절히 알게될 날이 그리 멀리있지 않은것 같습니다.
파멸하는 국제깡패 미제를 하늘인줄로만 알고서 미제의 식민지 노예살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은, 현실을 직시하고, 하루빨리 국제깡패 미제에 대한 환상에서 깨어나야 합니다. 국제깡패 미제가 지구촌 곳곳에서 하는 짓이란, 마지막 한방울까지 쥐어짜고, 경제를 붕괴시키고, 전쟁마당으로 만들고, 무고한 사람들을 무리죽음시키고 ... 늘상 그렇지 않습니까.
파멸하는 국제깡패 미제를 "무조건.당장" "배격.타도"하여, 미제를 반드시 물리쳐야합니다. 벗어날수없는 파멸의 벼랑끝에 매달려 미친듯이 발버둥치는 국제깡패 미제의 마지막 발악 희생양(전쟁마당)이 되는 머저리 짓을 해서야 되겠습니까. 길은 하나뿐입니다.
민족자주 !!
미군철거 !! 친미친일 반민족 역적무리 타도 !!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