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 트레이딩 차트 : CME CBOT: YM 다우존스 지수 선물 시세 그래프
■ 다우존스산업평균지수 (Dow Jones Industrial Average, DJIA)
1896년에 처음 만들어 졌으며, 지금은 S&P 글로벌 (S&P Global)이 소유하고 있고, 30 개의 미국 기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우(Dow), 다우존스 (Dow Jones), 다우 30 (Dow 30), 월스트리트 30 (Wall Street 30) 등으로 다양하게 불립니다. DJIA는 구성종목 수가 적어 미국 주식시장 흐름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지만, 미국 주식시장을 이야기할 때 가장 많이 인용되는 지수 입니다.
■ 이-미니 다우 선물 명세 (E-mini Dow ($5) Futures Contract Specs)
상품 코드: YM (Product Code: CME Globex: YM), 거래단위: 다우존스지수 x 5 달러 (Contract Unit: $5 x Dow Jones Industrial Average ("DJIA")), 최소 가격변동폭: 1 포인트 = 5 달러 (Minimum Price Fluctuation: 1.00 index point = $5.00), 상장월물: 3월 6월 9월 12월 (Listed Contracts: Four months in the March Quarterly Cycle (Mar, Jun, Sep, Dec)), 최종거래일: 해당 월 3번째 금요일 (Termination Of Trading: Trading can occur up to 9:30 a.m. ET on the 3rd Friday of the contract month), 결제방식: 현금결제 (Settlement Method: Financially Settled).
■ 주지하시는 바와 같이, 지구를 통째로 움켜쥐고 노예로 만들어, 제놈들만의 세상으로 만들려는,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 = 딮스테이트 = 제국주의)의 행동대장 국제깡패 침략자 미제국이, 세계지배력을 유지해온 중심적 수단은 핵폭탄, 달러체제(미제중심 자본주의), 거짓세뇌선전(프로파간다) 입니다.
침략전쟁과 략탈.착취 수단(도구)인 달러체제(미제 중심 자본주의)는 무한정적인 달러 찍어내기와 내부 모순에 의한 자체 폭발로 인하여 이미 오래전에 붕괴되기 시작하였고, 미제의 핵무기는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제국주의)에 맞서는 북.러.중.이란 등 정의로운 반제자주국가들의 막강한 첨단 군사력 앞에서 있으나마나한 고철덩어리가 되었고, 세계인민들이 국제깡패 미제의 흉악하고 교활한 거짓세뇌선전을 알게 되었습니다. 국제깡패 미제국의 세계지배력을 지탱해온 달러와 핵폭탄 그리고 거짓세뇌선전이 모두 쓸모없게 된 것입니다.
그에 따라, 모두가 보고 듣고 겪고 있다싶이, 국제깡패 미제가 군사적으로 정치적으로 경제적으로 사회적으로 전방위적으로 걷잡을수없이 처참하게 몰락하고 있습니다. 국제깡패 미제의 핵무기가 무서워 눈치보며 엎드려있던 나라들이 세계도처 곳곳에서 떨쳐일어나 미제를 배격하는 반미반제 전선에 줄줄이 합류하고 있습니다. 지구촌 곳곳에서 미제가 무너지고 쫓겨나고 도망치고 있습니다. 국제깡패 미제의 파멸은 확정되어 있다고 보아 틀림이 없겠습니다.
아마도, 미국채(재무성채권) 완전 붕괴, 미국 주식시장 괴멸, 이자률(금리)폭등, 물가폭등(하이퍼-인플레이션), 달러체제(미제중심 자본주의체제) 붕괴, 달러의 기축통화 지위 상실, 인류 력사상 유례없이 거대한 빚더미 폭발, 거리마다 넘쳐나는 실업자 로숙자 굶주린 사람들, 온갖 질병으로 무리로 죽어나가는 사람들, 하루가 다르게 무너지는 가정들, 병마와 기아에 시달리며 거리를 떠도는 어린이들, 란무하는 온갖 범죄, ... 인간생지옥, ... 1920년대 대공황을 어린아이 장난처럼 보이게 할 참혹한 경제.사회붕괴. 국제깡패 미제국이, 단순히 처참한 붕괴를 넘어, 여러개로 분리되어 서로 싸우는 내전(內戰)에 빠져, 미제국이 지구상에서 사실상 없어질 수도 있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은, 제놈들의 배를 불리기위해서라면 무슨짓이든 하는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세력, 딮스테이트)의 흉계에서 비롯되는 것이고, 그에 따른 모든 희생과 고통은, 세계인민의 몫으로 될것이고, 특히, 국제깡패 미제에게 예속된 노예땅에 사는 노예살이 민중의 어깨우에 집중적으로 들씌워질 것임은 불문가지입니다. 국제깡패 미제를 우방.동맹.혈맹이라 착각하고있는 얼뜨기 머저리들이 생사를 가르는 고통과 피눈물로서 체험적으로 절절히 알게될 날이 그리 멀리있지 않은것 같습니다.
결과적으로, 미제국 주식시장의 파멸은 필연적이라고 보면 맞지 싶습니다. 어느 시점이 되면, 량심과 용기를 가진 많은 전문가들이 여러차례 경고하듯이, 미제국 주식/채권/증권시장에 투자한 해외 투자자의 투자금을 인출하지 못하게 금지/제한 하는 자본통제가 일어날 가능성이 아주 높아 보입니다. 언제가 될지는 가보아야 알겠지만, 그러한 날이 그리 멀리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물론, 자본통제는 미리 알려주는 예고는 있을수 없습니다. 이점을 념두에 두고, 미리 대비.대처하는 것이 현명하지 싶습니다.
어쨋거나, 파멸하는 국제깡패 미제를 하늘인줄로만 알고서 미제의 식민지 노예살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은, 현실을 직시하고, 하루빨리 국제깡패 미제에 대한 환상에서 깨어나야 합니다. 국제깡패 미제가 지구촌 곳곳에서 하는 짓이란, 마지막 한방울까지 쥐어짜고, 경제를 붕괴시키고, 전쟁마당으로 만들고, 무고한 사람들을 무리죽음시키고 ... 늘상 그렇지 않습니까.
파멸하는 국제깡패 미제를 "무조건.당장" "배격.타도"하여, 미제를 반드시 물리쳐야합니다. 벗어날수없는 파멸의 벼랑끝에 매달려 미친듯이 발버둥치는 국제깡패 미제의 마지막 발악 희생양(전쟁마당)이 되는 머저리 짓을 해서야 되겠습니까. 길은 하나뿐입니다.
민족자주 !!
미군철거 !! 친미친일 반민족 역적무리 타도 !!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